Name : 썬애드
   Homepage : http://www.sunad1.com
   Subject : 대한트랜스-채널사인·조명용 ‘S-LED’ 출시

완전방수처리로 누전·화재 위험성 없어
플렉시블 이용한 병렬구성으로 설치 용이

네온 변압기 전문 제조업체인 대한트랜스가 LED 사인채널과 조명시장으로의 사업영역을 대폭 확대시켜 ‘S-LED’모듈을 새롭게 출시,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윤태식 이사는 “현재 사인·조명시장 자체가 기존 네온에서 LED로 급격한 대체가 이루어지는 상황으로 이에 발맞춰 채널사인·조명용 ‘S-LED’를 개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S-LED’는 채널사인, 조명, 실내·외 인테리어 등 적용 범위가 다양한 고휘도 LED모듈로 빛 발산효과가 탁월해 가시거리가 2km에 달한다.
수명은 최소 5년 이상이며 네온 대비 3배 이상의 저전력으로 경제성이 뛰어나고 온도와 입력 전압에 따른 빛떨림 현상이나 조도의 변화가 없다는게 장점.
또한 유리재질인 네온이 외부충격에 약한 반면 ‘S-LED’는 파손이나 자연환경의 변화에 강해 옥외 설치시 안전하며 특히 완전방수처리와 저전압으로 감전과 화재의 위험성이 없다.

윤 이사는 “‘S-LED’는 무엇보다 별도의 장치나 가공이 필요없고 플렉시블을 이용한 병렬 구성으로 설치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2배, 3배의 광고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외에 물세척만으로 청결을 유지할 수 있어 보수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며 주·야간 활용할 수 있고 애니메이션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윤 이사는 “‘S-LED’의 업계 반응이 좋아 눈코뜰새 없이 바쁘다”며 “대한트랜스만의 노하우로 제품의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국내 사인시장을 장악하는게 목표”라고 야심찬 포부를 내비쳤다.

제품문의 : 032)814-3456
04/24 14:27
 
List Reply